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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장비 각성 해제 못하나요?

작성자
유지우용용
작성일
2020.02.2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62
내용
바둑이게임20171205,IT과학,스포츠경향,멜론 아이패드 앱 이용자 특성 반영한 4.0 업데이트 ‘노래가 보인다’,뮤직플랫폼 멜론이 5일 iOS 태블릿PC ‘아이패드 iPad ’의 전용앱을 4.0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이용자 특성을 최대한으로 반영한 UI 이용자 인터페이스 및 UX 이용자 경험 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크게 변화한 부분은 뮤직 플레이어다. 멜론 앱을 실행시키면 페이지 우측에 뮤직 플레이어가 상시 위치하여 음악을 듣고 있는 중에도 다른 음악을 쉽게 찾을 수 있고 현재 재생중인 음악의 조작이나 가사확인이 더 편리해졌다. 또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뮤직 플레이어의 배경에 효과를 주어 음악 감상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주는 ‘비주얼 플레이어’도 추가되었다. 동영상 시청이 많은 이용자들의 특성을 감안하여 선택한 여러 개의 영상을 연속으로 재생할 수 있는 기능도 생겼다. 이를 통해 멜론TV의 뮤직비디오와 멜론이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콘텐츠 복면가왕과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다양한 음악방송을 끊김 없이 이어볼 수 있다. 이외에도 음악 감상 환경에 따라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For U 포유 ’와 다양한 고음질음원 및 Hi Fi 차트 등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멜론Hi Fi’ 같은 기존 멜론에서 선보였던 대부분의 서비스들이 아이패드 앱에도 업데이트 되었다. 멜론 차두진 서비스본부장은 “스마트폰 및 PC 이용자들의 특성과 다른 부분들이 많은 아이패드 이용자들을 위해 최적화한 멜론 앱을 이번 업데이트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멜론은 기기에 상관없이 최적의 스마트한 뮤직라이프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클로버바둑이20171201,경제,KBS,3분기 성장률 7년 만에 최고…수출도 13개월 연속 증가,지난 3분기 우리 경제가 큰 폭으로 성장하며 7년여 만에 최고 성장률을 기록했습니다. 지난달 우리 수출도 13개월 연속 증가세를 이어갔습니다. 보도에 김병용 기자입니다. 리포트 한국은행이 발표한 지난 3분기 실질 국내총생산은 392조 5천억 원을 넘겼습니다. 지난 2분기보다 1.5% 큰 폭으로 성장한 수칩니다. 지난 10월 잠정 발표 당시보다 0.1%포인트 더 높아졌는데 2010년 2분기에 이어 7년 3개월만에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이같은 추세로 4분기 성장률이 0%를 기록하더라도 올해 성장률은 3.1%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관측됐습니다. 의료 등 서비스와 전기 가스 등 소비가 늘면서 민간소비는 0.8% 증가했고 건설과 설비 투자도 각각 1.5%와 0.7% 늘었습니다. 2분기 마이너스를 기록했던 수출이 반도체를 중심으로 6.1% 증가하며 6년 반만에 최고를 기록했습니다. 특히 수출 증가세는 지난달에도 이어졌습니다. 지난해 11월보다 9.6% 늘어 13개월 연속 증가셉니다. 일반 기계 수출이 사상 최대를 기록했고 반도체는 역대 2위를 기록했습니다. 국가별로는 중국으로의 수출이 지난달 사상 최대를 기록하면서 넉 달 연속 증가했습니다. 산업연구원은 올해 3분기까지 수출이 우리나라 GDP 성장에 71%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329만 개의 일자리가 생겨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KBS 뉴스 김병용입니다.배터리게임20171201,IT과학,ZDNet Korea,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 월드챔피언십 2017’ 개막,지디넷코리아 남혁우 기자 드래곤플라이 대표 박철우 는 오는 2일 태국에서 개최하는 ‘스페셜포스’ 글로벌 e스포츠 축제 ‘스페셜 포스 월드 챔피언십 2017’ 이하 SFWC 2017 ’ 개막한다고 1일 밝혔다. 태국 방콕 타일랜드 센트럴 월드 에서 2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SFWC 2017’는 스페셜포스와 스페셜포스2 두 종목으로 진행된다. 한국 태국 일본 대만 필리핀 싱가포르 각 국가를 대표하는 강자들이 한데 모여 스페셜포스 및 스페셜포스2 세계 최강의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치게 된다. SFWC는 2007년부터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고 있는 ‘스페셜포스’ 연중 최대 행사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사랑 받는 ‘스페셜포스’와 ‘스페셜포스2’의 높은 인기와 위상을 한 눈에 느낄 수 있는 글로벌 e스포츠 축제로 자리 잡았다. 스페셜포스 월드 챔피언십 2017. 드래곤플라이는 작년부터 스페셜포스2 종목이 새롭게 추가되어 글로벌 e스포츠 활성화 및 저변 확대를 성공적으로 이끌어냈다. 드래곤플라이 측은 “’스페셜포스’ 시리즈에 대한 열정이 높은 태국에서 SFWC를 개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이용자와의 교감과 소통의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대회를 통해 글로벌 온라인 일인칭 슈팅 FPS 게임 시장을 이끌어온 스페셜포스 시리즈의 세계적인 위상과 명성을 공고히 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모바일바카라20171201,경제,연합뉴스,메쉬코리아 월드비전 비전스토어 캠페인 MOU,서울 연합뉴스 물류 브랜드 부릉 을 운영하는 메쉬코리아가 지난달 30일 월드비전이 추진하는 해외 아동 후원 사업 비전스토어 캠페인 활성화 참여를 위해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일 전했다. 왼쪽부터 박준규 메쉬코리아 총괄 고현근 부릉라이더 김동주 부릉라이더 이용원 부릉라이더 전영순 월드비전 신규마케팅본부장이 서울 여의도 월드비전 홍보관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클로버바둑이20171201,경제,조세일보, 유통가 커스터마이즈형 스토어 설치 붐,한 자리에서 끝낸다...전문가 상담·체험 통한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스포츠 뷰티 등 유통업계에 소비자 취향을 그 자리에서 자체 또는 협업을 통해 해결해주는 커스터마이즈형 스토어 설치 붐이 일고 있다. 1일 업계에 따르면 이들 스토어는 경쟁적으로 복층 이상의 초대형 규모로 꾸미고 소비자 취향이나 요구에 맞춰 제품이나 서비스를 맞춤 제공하는 커스터마이징 customizing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상주하고 있는 전문가들의 상담까지 받으며 맞춤 서비스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직접 시연해보거나 구매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이에 따라 보다 전문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내게 맞는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욕구 또한 증가하는 추세인데다가 전문적인 서비스를 통해 개인 맞춤형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스토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헤어살롱 체험 마케팅 전개 …살롱 디자이너가 고객에게 탈모관리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모습...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의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 Dr.Groot 는 청담동 프리미엄 헤어 메이크업 살롱 보보리스 및 까라디 와 함께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을 실시 탈모관리 헤어케어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입지 강화에 나섰다. 닥터그루트 는 지난 3월 런칭 샴푸 두피 토닉 등으로 구성된 7개의 전제품이 식약처로부터 효능을 허가 받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두피 및 모발의 고민과 증상에 맞는 맞춤 처방을 제안하고 있는 브랜드다. 온라인몰과 전국 할인점을 비롯한 백화점 편의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가는 닥터그루트는 샴푸 기준 출시 월 2017년 3월 대비 3개월 만에 2017년 6월 2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 LG측 소개다. 닥터그루트는 이 같은 인기에 더욱 속도를 내기 위해 오는 12월 5일까지 헤어살롱 보보리스 까라디 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닥터그루트 포 유 Dr.Groot for you 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업계최초로 고객의 두피와 모발상태에 따라 그에 맞는 제품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해당 기간 동안 보보리스 또는 까라디 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각자의 두피 및 모발의 상태를 진단받고 그 결과에 따라 닥터그루트의 지성두피용 힘없는 모발용 손상모발용 샴푸 중 한가지를 선택 샴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을 공동 진행하는 보보리스 및 까라디 는 고급 헤어살롱과 제품 등의 전시를 위한 갤러리가 결합된 신개념 공간. 제품력이 탄탄한 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멤버십 형태로 마케팅 공간을 제공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직접 입고 직접 체험한다...언더아머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언더아머는 약 2000㎡ 600평 규모의 강남 브랜드 하우스에 직접 운동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해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트레이닝을 근간으로 하고 있는 언더아머 브랜드 콘셉트에 걸맞게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액티비티 등 설비와 운동기구 TRX 공간을 갖췄다. 특히 스크린골프 시타실에서는 소비자가 골프 의류와 골프화를 직접 착용하고 스윙을 해 볼 수 있다. 앞으로도 액티베이션 존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스튜디오 및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고객 경험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피팅부터 정비까지 한 자리에서...삼천리자전거 어라운드 3000 …플래그십스토어 어라운드3000 내부 모습...삼천리자전거 제공 삼천리자전거의 플래그십스토어 어라운드3000 은 삼천리자전거 제품 및 패밀리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복합 공간이다. 1층에서 4층까지는 로드 MTB 전기자전거 등 삼천리자전거 전 품목 제품이 전시돼있을 뿐 아니라 첼로 리들리 GT 등 자전거 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제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자전거 전문가들이 상주해 있어 제품 구매 시 상담을 통해 자신의 이용 목적과 주행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레임 크기 및 안장의 위치와 높이를 개인의 신장과 신체 특징에 맞게 세팅해주는 피팅서비스도 제공한다. 전문적인 정비 공간뿐만 아니라 의류 피팅 공간까지 마련돼 있어 보다 편리하게 필요한 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특히 실내 사이클링 프로그램인 즈위프트가 설치돼 있어 자전거 마니아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제품은 물론 최상의 러닝화 상담까지...나이키 러닝 압구정 로데오 러닝 나이키 압구정 로데오 러닝은 압구정 로데오역에 위치한 러닝 컨셉 매장으로 최근 러닝 붐이 일고 있는 2030사이에서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특히 이 매장은 러너들의 맞춤형 수요를 위해 기획됐으며 건물은 총 3개 층으로 1층에는 여성용 러닝 의류 2층은 러닝화 3층에는 남성용 러닝 의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러닝관련 용품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직접 러닝을 경험하면서 자신의 발에 맞는 최상의 러닝화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트레드밀 서비스 와 정확한 사이즈 측정을 통해 여성들의 운동용 스포츠 브라 선택을 도와주는 브라 피팅 서비스 등의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프 클럽과 용품 의류까지 언더아머 플래그십 스토어 PGA 투어 스타 조던 스피스의 후원사이기도 한 언더아머의 브랜드 하우스는 세계에서 두 번째이자 아시아 최대 규모의 브랜드 하우스라는 것이 회사 측 소개다. 스포츠플래그십 스토어의 성지와 같은 강남대로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1층과 지하1층의 총 600여평에 다양한 제품 라인 및 체험 공간을 구성하고 있다.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언더아머의 다양한 라인뿐 아니라 국내 미공개 제품들까지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언더아머는 고객들이 개인의 체형과 자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브랜드 하우스 내에 차세대 골프 황제 조던 스피스 테마로 한 드라이브 더 게임 이라는 시뮬레이터를 설치했다. 소비자들이 시뮬레이터를 통해 직접 퍼팅체험을 하며 제품의 착용감을 보다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한 커스터마이징 서비스가 차별점이다.

검사모 장비 각성하면 다시 해제 못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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