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커텐정보

제목

[오피셜] 손흥민, EPL 올해의 팀 23인 노미네이트

작성자
박석지석은
작성일
2020.02.0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49
내용
스포츠토토결과20171201,경제,전자신문,ET투자뉴스이크레더블 지분 변동 FIDELITYMANAGEMENTRESEARCHCOMPA,이크레더블 092130 은 01일 기타 FIDELITYMANAGEMENT RESEARCHCOMPANY를 비롯한 특별관계자의 보유주식이 증가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는 직전 보고일보다 1 147주 증가하여 지분율은 5.07%로 상승했다. 이번 보고 사유는 운용펀드추가에의한변동보고로 알려졌다. 최대주주와 특수관계자의 지분 변동은 주가에 영향을 주는 요인이다. 특히 보유비율을 지속적으로 늘리거나 줄일 경우 해당종목 투자시 유의할 필요가 있다. 다음은 이크레더블의 지분 변동 내역과 보유 내역이다.클로버게임20171201,경제,연합뉴스,강추위에 악기가 얼지 않게,서울 연합뉴스 김도훈 기자 1일 오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제89주년 구세군자선냄비 시종식에서 서울브라스밴드 단원이 악기 피스 부분이 얼지 않게 핫패드를 올려두고 있다.온라인바둑이20171201,경제,채널A,평택 미군기지 수십억 ‘뒷돈’ 캔다…SK건설 압수수색,검찰이 SK건설을 전격 압수수색했습니다. 평택 미군기지 공사를 따내기 위해 미군 쪽에 돈을 줬다는 의혹 때문입니다. 고정현 기자입니다. 리포트 검찰이 SK건설 본사를 압수수색해 건설 관련 업무 자료와 컴퓨터 하드디스크 등을 확보했습니다. 검찰은 SK건설이 평택 미군기지 사업권을 따내기 위해 미 육군 공병단 관계자에게 수십억 원의 뒷돈을 건넨 것으로 의심하고 있습니다. 하청업체를 통해 비자금을 조성한 뒤 미군 관계자에게 돈을 건넸다는 겁니다. SK 건설은 지난 2008년 평택 미군기지 부지조성과 도로 상하수도 건설 등 기반시설 구축 공사를 4천6백억 원에 수주했습니다. SK건설 관계자 지금 압수수색이 진행 중이어서요. 관련해서는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이 사건은 2년 전 수사가 시작됐지만 돈을 건네받은 것으로 알려진 미군 관계자가 출국하면서 벽에 부딪쳤습니다. 그런데 지난 9월 미군 관계자가 하와이에서 체포되면서 수사가 급물살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검찰은 비자금을 조성해준 것으로 파악된 하청업체 대표 이모 전 중령을 사흘 전 구속했습니다. 검찰은 압수물 분석이 끝나는 대로 SK건설 관계자들도 잇달아 소환 조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채널A 뉴스 고정현입니다.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손흥민이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 23인에 선정됐다.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4일(한국시각) 올해의 팀 23명을 선정해 발표했다. 손흥민은 케인(토트넘) 아구에로(맨시티) 피르미누, 살라, 마네(이상 리버풀) 등과 함께 공격수 9인에 이름을 올렸다.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은 올해의 팀 공격수 부분에 가장 많은 9명의 선수를 선정했다.

손흥민은 2018-19시즌 토트넘의 유럽축구연맹(UEFA) 결승행 주역으로 활약하는 등 지난해 맹활약을 펼쳤다. 손흥민이 지난달 번리를 상대로 터트린 원더골은 프리미어리그 12월의 골 후보에도 올라있는 상황이다.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 선수는 토트넘을 포함해 리버풀, 맨시티, 첼시, 아스날 등 6개 클럽에서만 배출됐다. 토트넘에서는 손흥민과 함께 케인, 에릭센, 베르통언이 올해의 팀 23인에 선정됐다. 리버풀은 가장 많은 10명의 선수를 배출했고 맨시티는 7명의 선수가 이름을 올렸다.

▲ 프리미어리그 올해의 팀 23인

골키퍼(2명) - 알리송(리버풀) 에데르송(맨시티)

수비수(5명) - 아놀드(리버풀) 라포르테(맨시티) 로버트슨(리버풀) 판 다이크(리버풀) 베르통언(토트넘)

미드필더(7명) - 다비드 실바(맨시티) 데 브라이너(맨시티) 에릭센(토트넘) 파비뉴(리버풀) 헨더슨(리버풀) 캉테(첼시) 바이날둠(리버풀)

공격수(9명) - 아구에로(맨시티) 오바메양(아스날) 베르나르도 실바(맨시티) 피르미누(리버풀) 케인(토트넘) 마네(리버풀) 살라(리버풀) 손흥민(토트넘) 스털링(맨시티)

[사진 = 프리미어리그 SN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기사제공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