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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이상지협협
작성일
2020.02.0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41
내용
20171206,IT과학,뉴스1,출연연 기관별 정규직전환계획안 연말까지 확정한다,이진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1차관이 10월 출연연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가이드라인 을 발표하는 장면. 2017.10.24 뉴스1 서울 뉴스1 최소망 기자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 산하 정부출연연구기관 25개가 모두 정규직전환심의위원회 이하 심의회 구성을 완료했다고 6일 밝혔다. 출연연은 전환심의위원회 구성과는 별개로 기관별로 비정규직 업무 분석을 통해 정규직 전환계획안 을 수립한다. 계획대로라면 12월 안에는 확정된다는 게 과기정통부의 설명이다. 출연연 정규직 전환 가이드라인에 따르면 경쟁채용 으로 충원하는 경우 심의회에서 현직자의 의견을 듣는 절차를 둔다. 또 전환업무 선정기준 인력전환 방식 등이 기관별로 자의적으로 해석되거나 부정한 방식이 개입하는 것을 막고자 심의회의 심의를 거쳐 정규직전환계획안이 수립된다. 이후에도 정규직전환계획안은 기관과 과기정통부 간 협의를 통해 비정규직 정규직화 가이드라인 에 맞게 세워졌는지 확인 과정을 거쳐 확정된다. 과기정통부 관계자는 지속적인 연구현장과의 소통을 통해 출연연과 노조간 의견 대립 등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적극 대응하겠다 며 앞으로도 내부갈등없이 원활히 추진되도록 기관과 이해관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겠다 고 말했다. 과기정통부는 지난 10월 24일 출연연 비정규직 정규직 가이드라인을 발표한 이후 출연연 행정부장 간담회 2회 와 공공연구노조 간담회 1회 를 개최했다. somangchoi 평창2018 관련 뉴스·포토 보기 네이버메인에 ‘뉴스1채널’ 설정하기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맥스 바카라20171201,경제,뉴시스,AJ네트웍스 AJ렌터카 지분 매각 검토중 ,서울 뉴시스 이진영 기자 AJ네트웍스 095570 는 AJ렌터카의 사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지분 매각 등을 포함해 다양한 방법을 검토 중에 있다 고 1일 답변 공시했다. 다만 현재까지 확정된 바 없다 고 덧붙였다.스포츠토토판매점20171201,경제,아시아경제,롱패딩 광풍 맞았다…스포츠·아웃도어업계 억단위 매출에 미소,브랜드 론칭 이후 월 매출 최고 기록 세워 가두점부터 온라인몰까지 골고루 판매 늘어 다이나핏 팀 매시브 벤치다운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롱패딩 광풍 덕분에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올 겨울 시즌 최고 매출 기록을 세우고 있다.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2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은 브랜드 론칭 이후 월 매출 최고 기록을 잇달아 경신 가파른 매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하반기 주력 상품 벤치다운이 불티나게 팔린 덕분이다. 실제 조인성 다운 으로 알려진 팀 다이나핏 매시브 벤치다운 과 딜라이트 플룸 다운코트 는 출시 된지 한 달여 만에 전량 매진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판매점도 미소지었다. 다이나핏 직영 본점을 비롯해 주요 매장인 김포 장기점 오산점 화성 봉담점 대구 성서점 수원 영통점 등 총 26개 매장의 월 매출이 1억원대를 돌파한 것. 지난 10월보다 다섯 배 이상 늘어난 수준이다. 다이나핏은 올 겨울 롱 패딩 열풍과 브랜드 모델 조인성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이 주효했다고 분석했다. 올 하반기 브랜드 모델로 배우 조인성과 아이돌 그룹 세븐틴을 동시에 활용하는 투 트랙 마케팅 전략이 소비층 확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것. 김동억 다이나핏 마케팅 팀장은 “내년에도 치열한 스포츠웨어 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스커버리 레스터 아웃도어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지난달 브랜드 론칭 이후 최초로 월 매출 940억원을 올렸다. 올해 초부터 지난 10월까지 전년 대비 매출이 평균 35% 오르며 꾸준히 성장 중인 것.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11월에는 3주 연속으로 주말마다 하루 매출 최고 기록을 갈아치웠다. 특히 11월 셋째주 토요일 18일 은 65억 다음날인 일요일 19일 에는 무려 95억 원을 돌파했다. 매출 성장률로 보면 작년 11월 500억 대비 170% 이상 뛴 수치다. 전국의 판매점도 모처럼 활짝 웃었다. 전국의 디스커버리 191개 매장의 월 평균 매출은 5억원으로 집계됐다. 세부적으로 보면 10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한 매장은 롯데본점을 비롯해 롯데부산 AK 분당 백화점 신세계 시흥 아웃렛 김포 대리점 매출 7억원 이상인 매장은 신세계 강남 신세계 대구 현대신촌 현대목동 현대중동 백화점 스타필드 고양 부평 아이즈빌 화성 봉담 대리점 등이다. 온라인 직영 쇼핑몰에서도 47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디스커버리 측은 서울과 수도권 대구 부산 등 유통 채널 구분 없이 전국적으로 골고루 높은 매출을 기록해 더욱 의미가 깊다 며 성과의 배경에는 아웃도어 중심에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로 흐름을 바꾸는 등 기능성 웨어와 패션 시장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점 이라고 설명했다.적토마게임 모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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