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커텐정보

제목

엑소스 히어로즈 후기.

작성자
강은지종현
작성일
2020.02.0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19
내용
20171206,IT과학,연합뉴스,소형 트랙터 시승 체험,서울 연합뉴스 지난 5일 오후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17 생명산업과학기술대전 체험관에서 관람객들이 소형 트랙터 시승 체험을 하고 있다.배터리게임20171201,경제,이데일리,포토밝은 표정의 김태영 신임 은행연합회장,이데일리 신태현 기자 김태영 신임 전국은행연합회 회장이 1일 오전 서울 중구 은행회관에서 열린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클로버게임20171201,IT과학,머니투데이,KBS 감사원 KBS이사 감사 결과에 재심의 청구,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KBS는 감사원이 지난달 24일 KBS 이사들의 업무추진비 관련 감사 결과 처분에 대해 재심의를 요구하는 청구서를 제출했다고 1일 밝혔다. KBS는 청구서에서 비상임인 KBS이사들의 업무추진비 감사가 ‘이사회 규정’이 아닌 KBS 일반 직원들에게 적용되는 ’회계 규정‘을 적용해 판단한 것으로 이는 부당하다고 지적했다. 이사들의 업무추진비 규정은 ‘이사회의 구성과 운영에 관한 사항’을 규율한 이사회 규정 제 16조에 ‘이사진에게 예산의 범위 내에서 업무추진비를 지급한다‘라고 명시돼 있다. 다만 구체적인 집행기준이나 방법에 관한 규정은 정한 바 없기 때문에 ‘현재는 업무추진비에 관한 규율의 공백이 있다’고 보는 것이 타당하며 일반 직원들의 회계 규정이 이사진에게 그대로 적용되는 것으로 본 감사원의 판단은 부적절하다고 KBS는 주장했다. 업무추진비의 사적사용에 대한 판단도 이사들의 폭넓은 업무 관련성을 고려할 때 ‘사적으로 사용했다고 단정하거나 사적사용이 의심된다는 판단’에 신중을 기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공적 책무 수행을 위한 KBS 이사들의 업무범위는 일반 직원들보다 더 포괄적이어서 활동 범위도 한정하기 어려운 만큼 업무추진비 사용도 이 같은 광범위한 직무 관련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한다는 주장이다. 또 감사원은 지난 2년 치 업무추진비 자료를 제시하며 이사들이 만난 상대방의 이름과 업무관련 유무를 일일이 밝히라고 요구했으나 KBS는 이 또한 받아들이기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사들이 업무추진 과정에서 접촉하는 사람들은 실로 다양하고 더욱이 이를 노출했을 경우 개인정보와 사생활 침해는 물론 공영방송 이사로서의 업무활동을 과도하게 침해하고 위축시킬 소지가 있기 때문이라는 게 KBS의 주장이다. 한편 앞서 감사원은 KBS 이사진 9명이 약 1200만원의 업무추진비를 단란주점 등에 사적으로 부당 사용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방통위에 인사 조치 등을 요구했다. 감사원의 이번 감사는 KBS새노조가 두 차례에 걸쳐 KBS 이사 11명의 업무추진비 사적 사용 의혹에 대한 감사 요청에 따른 것이다.클로버게임

이토에서 재미있다는 글을 보고 시작, 2주 정도 시간이 흘렀습니다.


남들이 막힌다는 9-13, 150만 투력과 싸움중 인 상황

지금까지 나온 컨텐츠는 무과금 2주면 따라잡을 수 있는 게임이라고 보면 되요.


그만큼 컨텐츠가 없다는 점과 과금의 효율이 아주 나쁜 게임 입니다.


전체적인 게임에 대한 인상은 [수집형 불편한 자동 게임] 입니다.


컨텐츠 중 오토로만 할 수 있는 레이드, 탐욕은 밸런스가 개판이라 전략의 요소는 딱히 없고

나머지 컨텐츠도 전투력 오토로 해결됩니다.


그래도 요즘 나오는 쓰레기들과 비교하면 선녀 같은 게임입니다.

몇 가지 개선되고 컨텐츠 추가되면 롱런할 수도 있을 것 같지만 지금으로선 미래가 어두워 보입니다.


후반으로 가면 운빨 아니면 성장이 안 되고, 유저보다는 개발자들의 편의를 생각한 게임이라는 느낌이 여기저기서 드는 게임입니다.

가볍게 즐기기에 나쁘지 않으니 할 게임 없는 분들은 해 보시길~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