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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아이들이 게임을 싫어하게하는 방법

작성자
우영지영정
작성일
2020.01.3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5
내용
20171201,경제,연합뉴스,김태영 전 농협신용대표 13대 은행연합회장으로 취임,서울 연합뉴스 류효림 기자 김태영 신임 은행연합회장이 1일 오전 서울 중구 은행연합회관에서 열린 13대 김태영 은행연합회장 취임식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원탁어부게임20171206,IT과학,전자신문,코웨이 ODM 다변화로 미국 정수기 공기청정기 시장 노린다,CES2018에서 혁신상을 받은 코웨이 제품 왼쪽 상단부터 코웨이 나노직수 정수기 P 5600N 뷰티 플랫폼 액티브 액션 공기청정기 의류 관리기 스마트 베드 시스템 코웨이가 미국 환경가전업체인 브론델 에 공급하는 제조업자개발생산 ODM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기존 비데 뿐만 아니라 정수기 공기청정기까지 공동 개발하면서 해외 프리미엄 환경 가전 시장을 공략한다. 채널 현지화 작업과 판로 다각화로 안정적인 수익 창구를 마련한다는 전략이다. 6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최근 브론델과 해외향 공기청정기 정수기 제품 개발과 판매 협력을 확대했다. 브론델은 미국 비데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비데를 포함 프리미엄 공기청정기와 정수기를 판매한다. 코웨이는 지난 2010년 브론델과 200억원 규모 비데 공급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3년간 10만대 규모 제품을 주문자상표부착 OEM 방식으로 공급하는 것이 골자다. 미국에서 디지털 비데 등 프리미엄 제품 수요가 늘면서 최근까지 OEM 계약을 유지하고 있다. 미국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가 높은 브론델을 적극 활용해 미국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브론델의 해외향 제품 공동 개발도 진행한다. ODM 방식으로 브론델 프리미엄 비데 스워시 시리즈 등 다수 제품을 개발해 최근 출시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비데 외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등 제품 개발과 판매 부문에서도 협력하고 있다”면서 “브론델과 협력 관계를 확대해 제품 생산과 판매를 늘리는 등 해외 시장 확대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웨이 ODM 제품 확대는 급성장하는 북미 환경 가전 시장 접근성을 확보하려는 포석이다. 무역협회에 따르면 미국은 환경에 대한 관심 증가로 가정·산업용 공기청정기 수요가 연평균 7.38% 증가할 전망이다. 지난해 137억달러 14조9500억원 규모 시장이 2020년에는 206억달러 22조4800억원 로 확대될 것으로 관측된다. 공기청정기 시장도 연평균 7% 안팎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추정된다. 코웨이가 공기청정기와 정수기 등 ODM 제품을 늘리면 기존 코웨이 자체 브랜드와 함께 수출 판로를 다각화할 수 있다. 해외 시장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투트랙 전략인 셈이다. 코웨이는 미국 생활 가전 시장 확대를 위해 현지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등 마케팅도 강화한다. 소비자에게 적정 시점에 자동 리필 용품을 보내주는 아마존 DSR 서비스도 추진하는 등 현지 유통 채널과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공기청정기 판매 호조로 3분기 코웨이 미국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1.6% 증가한 156억원을 기록했다. 관리 계정도 전년 동기 대비 9.3% 늘어난 11만을 돌파했다.온라인 카지노 제작20171205,IT과학,머니투데이,스카이라이프 유튜브키즈·핑크퐁 TV로 본다…키즈 앱 출시,머니투데이 김은령 기자 키즈 VOD도 확대 등 키즈 콘텐츠 시장 진출 KT스카이라이프가 유튜브 키즈 핑크퐁 TV를 출시하며 키즈 콘텐츠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안드로이드TV 셋톱박스에 유튜브 키즈 핑크퐁 TV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다고 5일 밝혔다. 유튜브 키즈는 매주 1100만명 이상이 시청하고 있는 구글의 영·유아 전용 동영상 앱이며 핑크퐁TV는 유튜브 10억뷰를 자랑하는 상어가족 이 대표적인 영유아 콘텐츠 앱이다. 최근 키즈 콘텐츠 시장 규모가 커지면서 유료방송 사업자들은 키즈 콘텐츠를 강화하는 가운데 개방형 안드로이드TV 장점을 살려 키즈 콘텐츠 TV앱을 선보인 것. KT스카이라이프는 안드로이드 생태계를 활용한 TV 전용 키즈 앱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이용자 편의성을 높여 독자적인 안드로이드TV ‘키즈존’을 구축한다는 복안이다. 또한 키즈 영화·애니메이션 등이 집약된 정액형 상품 및 VOD 주문형비디오 서비스를 늘리고 내년 상반기 내 스카이라이프 전용 키즈 포털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고객 선택권을 지속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유튜브 키즈와 핑크퐁TV 출시 기념으로 내년 1월 10일까지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 인증샷을 응모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응모자 전원에게 어린이 영어교육전문채널 ‘키즈톡톡 플러스’와 무제한 VOD가 제공되는 ‘키즈톡톡 디맨드’ 월정액 3개월 무료이용권 혜택을 주며 1등에게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를 제공한다. 홈페이지에서 코드를 발급 받고 SNS 채널을 통해 키즈 앱을 공유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조회수가 높은 10명에게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KT스카이라이프 이형진 마케팅전략실장은 “스마트폰으로만 즐기던 키즈 콘텐츠를 TV속으로 쉽고 빠르게 구현할 수 있는 것은 개방형 안드로이드TV여서 가능했다”며 “스카이라이프만의 경쟁력 있는 키즈 콘텐츠로 플랫폼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클로버게임20171203,IT과학,디지털데일리,KT 5G 가상화 제어 기술 개발,비용절감 및 효율성 제고 장점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KT가 5세대 5G 이동통신 기반기술 개발에 힘을 쏟고 있다. KT 대표 황창규 는 5G 엔드투엔드 End to End 네트워크 가상화 통합 제어체계 개발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 기술은 ‘E2E 인프라 오케스트레이터’라고 지칭한다. 가상화는 실제 장비를 구축하지 않고 소프트웨어적으로 이를 해결하는 기술이다. 비용절감과 효율성 향상에 유리하다. 전홍범 KT 융합기술원 인프라연구소장은 “이번 기술 개발로 어떤 서비스에도 최적화된 5G 네트워크 인프라를 즉시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5G 기술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우리카지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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