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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돌싱녀의 할로윈

작성자
하서남현정
작성일
2020.01.1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22
내용
카지노사이트20171201,경제,데일리안,bhc치킨 신메뉴 갈비레오 출시,bhc치킨 신메뉴 갈비레오 이미지.ⓒbhc치킨 bhc치킨이 신메뉴 ‘갈비레오’를 출시하고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1일 밝혔다. bhc치킨은 소비자의 메뉴 선택권 확대와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해 지난 7월 구운치킨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붐바스틱’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되는 구운치킨으로 순한 맛의 ‘갈비레오’ 외에 매운맛을 더한 ‘핫갈비레오’ 등 2종류로 출시된다. 신메뉴 ‘갈비레오’는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100% 국내산 닭다리와 정육 부위를 사용해 차별화를 꾀했다. 특히 bhc만의 기술로 만든 소스를 사용하여 갈비구이 맛을 제대로 구현했다는 평가다. ‘갈비레오’는 달짝지근하면서도 짭조름한 양념에 은은한 불향이 더해져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일품이며 매콤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한 ‘핫갈비레오’는 베트남 고추인 땡초를 넣어 만든 양념소스로 인해 감칠맛이 나며 맛있게 매운 것이 특징이다. bhc치킨은 신메뉴 출시를 맞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bhc치킨만의 구운치킨 시리즈에 대한 마니아층을 형성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신메뉴 ‘갈비레오’와 ‘핫갈비레오’의 가격은 배달매장 기준으로 각각 1만8000원과 1만9000원이다.쓰리랑 게임 주소20171201,경제,헤럴드경제,단독 “우리가 지정한 물류사만 이용하라”…네이버쇼핑의 횡포,우월적 지위 활용…입점업체에 물류사 지정 강요 2배 가량 비싼 물류비 불구 ‘울며 겨자먹기’로 이행 네이버측 “고객 편의 위해 지정…업체항의는 미미” 헤럴드경제 이정환ㆍ김성우 기자 ‘쇼핑 중개업자’인 네이버쇼핑이 해외 직구몰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횡포를 부리고 있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네이버쇼핑이 우월적 지위를 활용한 ’플랫폼 갑질’ 행태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 이들의 시각이다. 네이버쇼핑 내 해외직구서비스 ‘글로벌 윈도’에 입점에 있는 유럽 사업자 A 씨는 1일 헤럴드경제와의 통화에서 “네이버가 지정한 물류파트너를 통해서만 상품을 배송하게 강요하고 있다”며 “검색엔진사업자로서 네이버의 위상 때문에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최근들어 수익이 대폭 감소했다”고 호소했다. A 씨는 관련 내용을 제보하면서 익명을 요구했다. 네이버 쇼핑이 해외 직구몰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플랫폼 갑질을 벌이고 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예상된다. 사진은 네이버 사옥. 글로벌 윈도는 네이버쇼핑이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는 해외직구 풀래폼이다. 이를 통해 유럽 미국 일본 등지의 소규모 사업자들이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문제는 네이버쇼핑 측이 최근 물류파트너사로 B사와 계약을 맺었고 플래폼 입점 업체들에게 B사의 물류 서비스를 이용할 것을 강요하고 있다는 점이다. 기존 입점 요강에는 B사의 배송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는 조항이 없었지만 최근 네이버 쇼핑은 계약서를 바꾸며 ‘네이버 지정 물류사를 사용한다는 조건”이란 내용을 집어넣은 것으로 알려졌다. 프랑스 직구 사업자인 C 씨는 “어느날 개정된 배송시스템에 맞춰 다시 계약을 맺을 것을 네이버가 요구해 왔다”며 “이를 거부했더니 원래 일 판매량이 40만원에 달했던 페이지가 하루 1 2건 상품을 팔기 힘들 정도로 매출이 떨어졌다”고 하소연했다. 현재 C 씨는 네이버쇼핑 내 사업을 접고 다른 플랫폼에서 사업을 알아보고 있다. A 씨도 “최근 재계약을 맺을 당시 네이버쇼핑 측이 B배송업체 이용을 의무적으로 넣었다”며 “지난 4월9일에는 임대료 인상안을 일방적으로 통보하면서 입점업체들이 크게 당황한 바 있다”고 귀띔했다. 입점업체들의 가장 큰 불만은 B사를 활용한 상품 배송이 기존 배송에 비해 비용이 2배 이상 비싸다는 점이다. B사를 이용한 국내까지 건당 배송비용은 영국 런던 기준 10파운드 한화 1만4600원 독일 프랑크푸르트ㆍ프랑스 파리 8유로 1만320원 이탈리아 밀라노 13유로 1만6700원 일본 도쿄 900엔 8400원 등으로 알려졌다. 이에 A 씨는 “이전 우체국 택배를 활용한 배송을 활용할 때는 한국까지 5000원 정도면 배송이 가능했는데 현재는 배송비가 2배 이상 늘어나 판매비용이 대폭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네이버 쇼핑이 해외 직구몰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플랫폼 갑질을 벌이고 있다는 주장이 나와 논란이 예상된다. 사진은 네이버 사옥. 네이버 측은 “고객 전체의 편의를 위해 한 물류업체를 선정해서 택배를 진행하고 있는 것”이라며 “실제로 택배비나 프로세스 전체에 항의하는 사업자는 극히 미미한 수준”이라고 했다. 공정거래법 23조 불공정행위 금지조항에서는 거래상 우월적 지위를 갖고 있는 사업자가 지위를 부당하게 남용해 거래상 불이익을 줄 경우 처벌할 수 있다고 명시하고 있다. 또 회사나 임직원들의 의사에 반하여 상품이나 용역을 구입하도록 강제하는 것을 불법으로 규정하고 있다. 최근 국정감사에 선 김상조 공정거래위원회 위원장도 “국민신문고 뿐 아니라 지방 사무소 등에 네이버 관련 각종 관련 신고가 접수돼 있다”며 “사건처리 규칙에 따라 민원 처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개적 단정적으로 말씀드리긴 어렵지만 네이버에 대해 주의 깊게 살펴보고 있다”고 말한 바 있다.우리카지노 총판문의20171207,IT과학,전자신문,엔클라우드24엔컴 부산지역 클라우드 시장 공략 맞손,최근 엔클라우드24와 엔컴 측은 지난달 17일 부산 사상구 소재 엔컴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공기관 CEART 클라우드 서비스 전략적 파트너쉽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오명호 엔컴 대표이사와 맹상영 엔클라우드24 대표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엔클라우드24 제공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기자 국내 클라우드 마켓리더로 꼽히는 엔클라우드24 운용사 웰데이타시스템 대표 맹상영 와 IT솔루션 전문업체 엔컴 대표 오명호 가 부산지역 클라우드 붐을 위해 협력한다. 엔클라우드24와 엔컴 측은 지난달 17일 부산 사상구 소재 엔컴 본사 대회의실에서 공공기관 CEART 클라우드 서비스 전략적 파트너쉽 계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양측의 파트너십 체결은 정부의 클라우드 확산정책에 따른 부산지역 정부·공공기관 대상 G클라우드 확산을 위한 공동노력의 필요성과 함께 내부역량 강화와 고객기반 마련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취지로 진행된 것이다. 특히 지난 2011년 KT Ucloud biz 1호 총판을 시작으로 AWS·IBM Bluemix·NBP 등 국내외 주요 클라우드 기업들과의 강력한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국내 최초 CSB Cloud Service Brokerage 사업자 엔클라우드24 가 가진 기술경험과 역량이 부산지역 내에서 전문적인 IT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엔컴과 만나면서 압도적인 시장지배력을 만들어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맹상영 엔클라우드24 대표는 지난 2011년 첫 진출부터 쌓아온 클라우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부산지역 고객들에게 맞춤 컨설팅·시스템구축·운영유지보수 등의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라며 부산 내에서 IT솔루션 및 서비스 제공 선두주자로 꼽히는 엔컴과 우리 엔클라우드24와의 협력은 부산 지역의 클라우드 시장 활성화에 큰 시발점이 될 것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엔클라우드24와 엔컴 측은 부산지역에서의 클라우드 시장 활성화를 시작으로 타지역까지 영향력을 확대하겠다는 전략을 마련하고 있다.클로버바둑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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