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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소련이 유럽을 전면전으로 침략 포기한 이유

작성자
장우진진협
작성일
2020.02.23
첨부파일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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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
조회수
289
내용
20171205,IT과학,조선비즈,LG 트윈워시 수출 국가 확대·프리미엄 제품 승부로 매출 30% 증가,LG전자 066570 는 올해 10월까지 세계 시장에 판매한 트윈워시 세탁기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액 기준 30% 이상 늘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작년 한 해 실적을 훌쩍 넘긴 것이다. 트윈워시 판매가 늘어난 데에는 LG전자가 출시 국가를 지난해 40여 개에서 올해 80여 개로 늘린 것과 한국·미국에서의 판매가 크게 는 것이 기여했다. 두 나라는 LG전자가 세탁기를 가장 많이 판매하는 시장이다. 소비자 눈높이가 높아 프리미엄 제품 판매 비중도 높다. LG전자 트윈워시 LG전자 제공 트윈워시는 한국에서 LG 드럼세탁기 전체 매출의 절반 가량을 차지한다. 미국에서는 지난해보다 20% 가량 매출이 늘었다. 트윈워시는 제품을 판매하는 유통망도 바꾸고 있다. 세탁기의 새로운 분류 기준으로 자리잡는 것인데 미국 유명 백화점 ‘시어스 Sears ’는 자체 온라인 쇼핑몰에 세탁기 카테고리를 크게 탑로더 Top Loader·세탁물을 넣는 입구가 제품 위쪽에 있는 형태 프론트로더 Front Loader·세탁물을 넣는 입구가 제품 앞쪽에 있는 형태 트윈워시 등 3가지로 분류하고 있다. 트윈워시는 드럼세탁기 아랫부분에 통돌이 세탁기인 미니워시를 결합한 제품으로 두 개의 세탁기를 하나로 합친 개념을 세계 최초로 제시한 ‘원조’ 제품이기도 하다. 류재철 LG전자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은 “트윈워시는 철저하게 소비자 요구 니즈 를 반영해 만들어진 혁신 제품”이라며 “세계 최고의 제품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에서 새로운 세탁문화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스포츠토토베트맨 결과20171201,경제,연합뉴스,한국구세군 KB국민은행에 감사패 전달,서울 연합뉴스 김도훈 기자 1일 오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열린 제89주년 구세군자선냄비 시종식에서 한국구세군 김필수 사령관 왼쪽 이 신홍섭 KB국민은행 소비자브랜드전략그룹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온라인카지노주소20171205,IT과학,한국일보,게임에 빠진 덕후들 게임 창작물로 돈 벌다,넥슨IP 활용 콘텐츠 축제 ‘네코제’ 캐릭터 재해석한 유화 목걸이ㆍ향수 등 전시ㆍ판매 상품 예상보다 완성도 높아 하위문화 머물렀던 ‘덕질’ 확장형 축제로 발전한다면 하나의 산업으로 성장할 수도 지난 3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제 4회 네코제 가 수많은 방문객들로 붐비고 있다. 넥슨 제공 지난 3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서 입장 순서를 기다리고 있던 수십 명의 눈길이 자연스럽게 벽에 걸린 작품들로 향했다. 이들과 함께 손가락과 머리 어깨에 나비를 앉혀놓은 분홍색 눈동자와 머리칼을 가진 신비로운 여인의 그림을 한참 쳐다보고 있던 기자에게 행사 관계자가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롬’씨의 작품”이라고 알려줬다. ‘귀는 왜 이렇게 뾰족하게 그렸을까’ 속으로 떠올렸던 궁금증은 그의 추가 설명으로 풀렸다. 관계자는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루시드와 아이템 중 하나인 나비를 작가가 재해석해 그린 유화”라고 알려줬다. 3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네코제 입구에는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순수예술 작가들의 작품이 걸려 있었다. 일러스트 작가 롬의 루시드 오프 듀티 오른쪽 작품은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캐릭터 루시드를 재해석한 유화다. 넥슨 제공 전시관을 연상시키는 입구를 지나자 액세서리부터 쿠션 피규어 등 다양한 물품을 사고파는 장터가 펼쳐졌다. 이곳은 넥슨의 게임 지식재산권 IP 을 활용해 게임 마니아들이 직접 2차 창작물을 만들어 전시하고 판매도 하는 ‘네코제’ 넥슨 콘텐츠 축제 현장이다. 2015년 처음 시작해 올해로 4회째인 네코제에서 게임 IP에 영감을 받아 상품을 만든 이들은 ‘유저 아티스트’로 불렸다. 게임을 하기만 하던 수용자가 창작자로 변신한 것인데 내놓은 물건들은 당장 상품으로 내놓아도 손색이 없을 만큼 완성도가 높았다. 방문객들은 맘에 든 물건을 구매해 담은 쇼핑백을 양손 가득 들고 있었고 부스 곳곳에는 매진 안내판이 붙어 있었다. 게임 캐릭터를 본뜬 인형 정도 전시됐으리라는 애초 예상과 달리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됐다. 게임 캐릭터가 걸고 있는 목걸이나 귀고리가 백화점에서 볼 법한 고급스러운 액세서리로 재탄생 됐는가 하면 캐릭터를 콘셉트로 한 향수도 진열돼 있었다. 향수 부스의 판매자는 “메이플스토리 팬인데 은월이란 캐릭터는 동양적인 매력이 커서 동백꽃 향을 활용한 향수를 만들었다”고 제품을 설명했다. 네코제의 밤은 공연장으로 바뀌었다. 총 7팀의 유저 아티스트들이 넥슨 게임에 사용된 배경음악을 편곡한 피아노 독주 전자기타 연주 밴드 공연을 연달아 선보였다. 입장권 5 000원씩을 지불하고 공연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전혀 다른 느낌으로 소화된 게임 음악에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2 3일 양일간 열린 네코제를 다녀간 방문객만 8 000여명으로 집계됐다. 네코제 1회부터 유저 아티스트로 참여해 온 김수진 28 씨의 직업은 3차원 3D 그래픽 디자이너다. 김 씨는 “마비노기 영웅전 마니아여서 처음엔 캐릭터를 본뜬 아크릴 스탠드로 참여했고 점차 쿠션 담요 컵 등으로 상품을 늘려갔다”며 “온라인에서 게임을 즐기기만 하다가 오프라인에서 창작 활동까지 할 수 있는 게 가장 큰 장점이고 ’덕질’ 덕후질ㆍ한 분야에 열성적으로 몰입하는 일 을 하면서 돈도 벌 수 있는 건 덤”이라고 웃으며 말했다. 게임 회사가 자사 IP를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개방해 자유롭게 창작물을 만들 수 있도록 하는 행사는 네코제가 유일하다. 전문가들은 이 같은 오프라인 행사를 문화 콘텐츠 창작 생태계의 새로운 흐름으로 평가한다. ‘덕후’들이 응집할수록 연계된 창작물이 다양하게 탄생하고 이를 통해 서브컬처 하위문화 에 머물렀던 영역도 하나의 산업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지난달 23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서 문화축제의 산업적 가치를 주제로 열린 대담에서 이승윤 건국대 교수는 “바둑이라는 대중적 요소에 직장 생활의 고충을 담은 미생 덕분에 더 많은 대중이 웹툰에 빠졌고 드라마까지 성공하면서 산업적 가치가 커졌다”며 “일반 대중을 이처럼 생산적 덕후로 유도하는 방법을 콘텐츠 기업들이 고민해야 할 때”라고 말했다. 박성식 용인대 교수는 “미국 마블과 DC도 IP를 개방한 이후 콘텐츠 수익보다 라이선스 수익이 10배 더 커졌다”며 “자발적으로 새 콘텐츠가 생산되고 변신 확장되도록 유도하는 전략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김봉석 문화평론가는 “지금은 ‘취향의 시대’”라며 “네코제 같은 축제가 지금은 충성도 높은 이용자 중심이지만 다양한 기업들이 함께 하는 확장형 축제로 발전한다면 주류를 위협하는 경제적 가치를 가지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온라인카지노20171201,경제,데일리안,일동홀딩스 일동히알테크 신임 대표에 강재훈 전무 임명,강재훈 전무. ⓒ일동홀딩스 일동홀딩스는 1일자 인사 발령을 통해 자회사인 일동히알테크의 대표이사에 강재훈 전무 사진 를 임명했다고 밝혔다. 신임 강재훈 대표는 성균관대학교 및 동 대학원에서 화학을 전공했으며 1985년 일동제약에 입사 수석연구원 등을 거쳐 연구실장 연구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강 대표는 일동히알테크에서 히알루론산 관련 사업 등을 총괄 지휘할 예정이다.온라인바둑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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